Marketing Department |
---|
고객 관리, 유통, 판매 등의 서비스 직종에 필요한 직업 기초능력과 현장 맞춤형 직무 능력을 길러 고객서비스 및 마케팅 전문 인력을 양성한다. |
교육과정 (배우는 과목) |
기초학습 : 상업 경제, 회계원리, 유통일반, 마케팅과 광고, 커뮤니케이션, 기업자원통합관리(ERP) |
심화학습 : 고객 관리, 회계 실무, 매장 판매, 전자상거래실무, 사무 행정 |
마케팅과에서 수업 받으면... |
경영, 유통, 회계, 고객 관리 등 마케터 관련 기초 소양 학습 |
유통MD, 상품기획MD, 영업MD 등 다양한 MD 직무 소화 능력 습득 |
페이스북, 트위터 등 SNS 활용 수업을 통한 소셜미디어 전문 관리자 양성 |
금융 실무 전문 인력 양성(금융 1팀 1기업 프로젝트,금융교육 시범학교) |
공무원(일반행정, 세무, 관세직)및 공기업 취업 준비 |
취득자격증 |
전산회계, 전산회계 운용사, ERP정보관리사, SMAT(서비스경영자격), 유통관리사, ICDL 디지털마케팅, ITQ(한글, 파워포인트, 엑셀), 사무자동화 관련 분야 자격증(워드프로세서, 컴퓨터활용능력) 등 |
진로 |
취업 : 관공서(공무원 지역인재전형), 공기업, 금융기관(은행,증권회사,보험회사 등),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사무직, 상품기획전문가(MD), 바이럴마케터, 소셜미디어관리자, 유통 및 영업관련직 등 |
진학 :경영, 마케팅, 회계 관련학과 등 |